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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내용
[NAVER] 콘텐츠 네트워크 전용입찰가로 쇼핑캠페인 효율을 높여보세요!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씨엔에스입니다.

 

지난 2019년 4월 말부터 컨텐츠 네트워크에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된 이후,

많은 쇼핑광고주 여러분께서 새로운 잠재 고객들을 만나고 계십니다.
지난 공지 보기 >


콘텐츠 네트워크에서의 광고 주제는 노출 지면과의 연관성 혹은 이용자의 관심사와 반응에 따라 통계를 기반으로 자동화되어 추천되기 때문에

검색 네트워크 대비 노출량과 과금가격의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큰 편입니다.
동일 그룹 내 검색네트워크, 콘텐츠 네트워크를 동시에 운영하고 계신다면,
콘텐츠 네트워크 전용 입찰가를 별도로 설정하여, 콘텐츠 매체에서의 광고성과에 최적화된 비용으로 광고를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네트워크 전용
 입찰가란?
 
 - 콘텐츠 매체에 노출되는 광고에 적용되는 입찰가입니다.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가 설정되어 있다면, 기본 입찰가나 소재별 입찰가가 설정되어 있어도 이를 사용하지 않고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로 입찰에 참여합니다.

  - [그룹수정>고급설정>콘텐츠 매체 전용입찰가] 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정액 혹은 입찰가중치 비율(기본입찰가 혹은 소재 입찰가의 가중치 비율)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