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광고솔루션 Diad Pro

서비스 매뉴얼

11번가 매뉴얼

위메프 매뉴얼

이베이 매뉴얼

닫기

네이버 검색광고 매뉴얼

다이애드PRO는 diad.co.kr 회원 가입 및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자동입찰 계정을 등록 합니다. (계정설정 → 계정관리)
  4.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추가하기 버튼 클릭
  5. 5.
    계정추가
    사용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합니다.

    ※ 고객 아이디, 액세스라이선스, 비밀키 확인방법 계정정보 입력 후 계정추가 버튼 클릭
    1. ㄱ. 네이버 검색광고에 로그인 합니다.
      https://searchad.naver.com/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하기
    2. ㄴ. 광고시스템에 접속 합니다. 광고시스템 버튼 클릭
    3. ㄷ. 도구 > API 사용관리 >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도구 클릭 다음 API 사용관리 메뉴 클릭 다음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클릭
    4. ㄹ. API 사용 등록 동의 후 API 코드를 발급 받습니다. API코드인 엑세스라이선스, 비밀키 발급
  6. 6. 계정수정/삭제: 광고상품을 클릭합니다. 광고상품 클릭
  7. 7.
    계정상세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 합니다.
    ※ 광고입찰중인 계정은 수정/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진행중인 광고입찰을 중지 후 계정 수정/ 삭제 해야합니다. 상품계정정보 입력 후 수정/삭제
  8. 8. 네이버검색광고 입찰을 설정합니다. (입찰관리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9. 9. 네이버 광고시스템의 광고정보를 동기화 합니다. (계정선택 → 동기화) 계정 정보에서 계정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0. 10.
    계정 동기화
    자동입찰하고자 하는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선택 후 동기화 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 선택 → 동기화)
    캠페인, 광고그룹 선택 후 동기화
  11. 11. 입찰설정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2. 12. 입찰설정 → 일반설정을 선택합니다.
  13. 12-1.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 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입찰설정 내용 입력 후 입찰적용 클릭
  14. 12-2. 고급설정
    입찰템플릿
    고급설정 정보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광고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요일/시간선택
    입력한 광고 입찰정보를 요일/시간에 입력합니다.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고급설정의 입찰 주기는 개별설정이 불가능하며, 모든 요일/시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입찰 고급 설정 후 적용 버튼 클릭
  15. 13. 입찰실행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6. 14.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광고 선택 후 입찰실행 버튼 클릭
  17. 15.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8. 16.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
  19. 17. 입찰이력을 확인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0. 18. 입찰이력을 클릭합니다.※ 한 개의 키워드(광고)만 입찰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21. 19.
    입찰이력 조회
    날짜 지정을 통해 입찰 성공과,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 이력 조회를 통해 성공, 실패 검색
  22. 20. 사용자 지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23. 20-1. 사용자 지정 보기
    - 보기/숨기기
    체크박스를 이용해서 각 항목의 보임/숨김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순서변경
    항목을 드래그하여 순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틀고정
    고정아이콘(핀)을 클릭하면 앞에서 부터 최대 5개 까지 항목을 왼쪽 끝으로 틀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보기
  24. 21. 검색조건입력으로, 필요 정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입력 후 상세검색 클릭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매뉴얼

다이애드PRO는 diad.co.kr 회원 가입 및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자동입찰 계정을 등록 합니다. (계정설정 → 계정관리)
  4.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추가하기 버튼 클릭
  5. 5.
    계정추가
    사용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합니다.

    ※ 고객 아이디, 액세스라이선스, 비밀키 확인방법 계정정보 입력 후 계정추가 버튼 클릭
    1. ㄱ. 네이버 검색광고에 로그인 합니다.
      https://searchad.naver.com/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하기
    2. ㄴ. 광고시스템에 접속 합니다. 광고시스템 버튼 클릭
    3. ㄷ. 도구 > API 사용관리 >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도구 클릭 다음 API 사용관리 메뉴 클릭 다음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클릭
    4. ㄹ. API 사용 등록 동의 후 API 코드를 발급 받습니다. API코드인 엑세스라이선스, 비밀키 발급
  6. 6. 계정수정/삭제: 광고상품을 클릭합니다. 광고상품 클릭
  7. 7.
    계정상세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 합니다.
    ※ 광고입찰중인 계정은 수정/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진행중인 광고입찰을 중지 후 계정 수정/ 삭제 해야합니다. 상품계정정보 입력 후 수정/삭제
  8. 8. 네이버검색광고 입찰을 설정합니다. (입찰관리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9. 9. 네이버 광고시스템의 광고정보를 동기화 합니다. (계정선택 → 동기화) 계정 정보에서 계정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0. 10.
    계정 동기화
    자동입찰하고자 하는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선택 후 동기화 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 선택 → 동기화)
    캠페인, 광고그룹 선택 후 동기화
  11. 11.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할 키워드를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 클릭수가 가장 높은 키워드가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12. 12. 최근 30일의 노출 키워드와 클릭수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출 키워들 선택하거나, 직접입력 하여 키워드를 적용합니다.
    ※ 선택(입력)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희망순위를 확인 합니다. 노출 키워드 적용 기능 화면
  13. 13. 입찰설정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4. 14. 입찰설정 → 일반설정을 선택합니다.
  15. 14-1.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 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입찰설정 내용 입력 후 입찰적용 클릭
  16. 14-2. 고급설정
    입찰템플릿
    고급설정 정보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광고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요일/시간선택
    입력한 광고 입찰정보를 요일/시간에 입력합니다.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고급설정의 입찰 주기는 개별설정이 불가능하며, 모든 요일/시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입찰 고급 설정 후 적용 버튼 클릭
  17. 15. 입찰실행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8. 16.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광고 선택 후 입찰실행 버튼 클릭
  19. 17.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0. 18.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
  21. 19. 입찰이력을 확인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2. 20. 입찰이력을 클릭합니다.※ 한 개의 키워드(광고)만 입찰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23. 21.
    입찰이력 조회
    날짜 지정을 통해 입찰 성공과,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 이력 조회를 통해 성공, 실패 검색
  24. 22. 사용자 지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25. 22-1. 사용자 지정 보기
    - 보기/숨기기
    체크박스를 이용해서 각 항목의 보임/숨김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순서변경
    항목을 드래그하여 순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틀고정
    고정아이콘(핀)을 클릭하면 앞에서 부터 최대 5개 까지 항목을 왼쪽 끝으로 틀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보기
  26. 23. 검색조건입력으로, 필요 정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입력 후 상세검색 클릭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네이버 파워컨텐츠 매뉴얼

다이애드PRO는 diad.co.kr 회원 가입 및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자동입찰 계정을 등록 합니다. (계정설정 → 계정관리)
  4.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추가하기 버튼 클릭
  5. 5.
    계정추가
    사용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합니다.

    ※ 고객 아이디, 액세스라이선스, 비밀키 확인방법 계정정보 입력 후 계정추가 버튼 클릭
    1. ㄱ. 네이버 검색광고에 로그인 합니다.
      https://searchad.naver.com/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하기
    2. ㄴ. 광고시스템에 접속 합니다. 광고시스템 버튼 클릭
    3. ㄷ. 도구 > API 사용관리 >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도구 클릭 다음 API 사용관리 메뉴 클릭 다음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신청 클릭
    4. ㄹ. API 사용 등록 동의 후 API 코드를 발급 받습니다. API코드인 엑세스라이선스, 비밀키 발급
  6. 6. 계정수정/삭제: 광고상품을 클릭합니다. 광고상품 클릭
  7. 7.
    계정상세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 합니다.
    ※ 광고입찰중인 계정은 수정/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진행중인 광고입찰을 중지 후 계정 수정/ 삭제 해야합니다. 상품계정정보 입력 후 수정/삭제
  8. 8. 네이버검색광고 입찰을 설정합니다. (입찰관리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9. 9. 네이버 광고시스템의 광고정보를 동기화 합니다. (계정선택 → 동기화) 계정 정보에서 계정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0. 10.
    계정 동기화
    자동입찰하고자 하는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선택 후 동기화 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 선택 → 동기화)
    캠페인, 광고그룹 선택 후 동기화
  11. 11. 입찰설정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2. 12. 입찰설정 → 일반설정을 선택합니다.
  13. 12-1.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 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입찰설정 내용 입력 후 입찰적용 클릭
  14. 12-2. 고급설정
    입찰템플릿
    고급설정 정보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광고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요일/시간선택
    입력한 광고 입찰정보를 요일/시간에 입력합니다.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고급설정의 입찰 주기는 개별설정이 불가능하며, 모든 요일/시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입찰 고급 설정 후 적용 버튼 클릭
  15. 13. 입찰실행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6. 14.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광고 선택 후 입찰실행 버튼 클릭
  17. 15.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8. 16.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
  19. 17. 입찰이력을 확인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0. 18. 입찰이력을 클릭합니다.※ 한 개의 키워드(광고)만 입찰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21. 19.
    입찰이력 조회
    날짜 지정을 통해 입찰 성공과,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 이력 조회를 통해 성공, 실패 검색
  22. 20. 사용자 지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23. 20-1. 사용자 지정 보기
    - 보기/숨기기
    체크박스를 이용해서 각 항목의 보임/숨김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순서변경
    항목을 드래그하여 순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틀고정
    고정아이콘(핀)을 클릭하면 앞에서 부터 최대 5개 까지 항목을 왼쪽 끝으로 틀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보기
  24. 21. 검색조건입력으로, 필요 정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입력 후 상세검색 클릭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11번가 포커스클릭 매뉴얼

다이애드PRO는 diad.co.kr 회원 가입 및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자동입찰 계정을 등록 합니다. (계정설정 → 계정관리)
  4.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추가하기 버튼 클릭
  5. 5.
    계정추가
    사용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계정정보를 입력합니다.

    ※ 계정 아이디, 비밀번호는 11번가 AD OFFICE 로그인 정보 입력 계정정보 입력 후 계정추가 버튼 클릭
    1. ㄱ. 11번가 AD OFFICE에 로그인 합니다.
      https://adoffice.11st.co.kr/login 11번가 AD OFFICE 로그인하기
  6. 6.
    계정상세
    해당 광고계정을 클릭합니다.
    광고상품 클릭
  7. 7.
    계정수정/삭제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광고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합니다.
    정보 입력 후 수정/삭제
  8. 8. 11번가 포커스클릭 광고 입찰을 설정합니다. (입찰관리 → 11번가 포커스클릭광고)
  9. 9. 11번가 AD OFFICE 시스템 광고정보를 동기화 합니다. (계정선택 → 동기화) 계정 정보에서 계정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0. 10.
    계정 동기화
    자동입찰하고자 하는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선택 후 동기화 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 선택 → 동기화)
    캠페인, 광고그룹 선택 후 동기화
  11. 11. 11번가 포커스 클릭의 키워드 설정은 직접/자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설정이 자동일 경우,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할 희망 키워드를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 클릭수가 가장 높은 키워드가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키워드 직접/자동 설정 기능 화면
  12. 12. 최근 30일의 노출 키워드와 클릭수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출 키워드를 선택하거나, 직접입력 하여 키워드를 적용합니다.
    ※ 선택(입력)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희망순위를 확인 합니다. 키워드 관련 정보 화면
  13. 13. 직접 입력 키워드일 경우에는 11번가 AD OFFICE에 등록한 키워드를 동기화 하기때문에, 다이애드PRO에서 키워드 변경이 불가합니다. 직접일 경우 변경 불가
  14. 14. 11번가 AD OFFICE 내에서 직접 입력 키워드 등록 및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11번가 AD OFFICE에서 키워드 변경 화면
  15. 15. 입찰설정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6. 16. 입찰설정 → 일반설정을 선택합니다.
  17. 16-1.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 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입찰설정 내용 입력 후 입찰적용 클릭
  18. 16-2. 고급설정
    입찰템플릿
    고급설정 정보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광고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요일/시간선택
    입력한 광고 입찰정보를 요일/시간에 입력합니다.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고급설정의 입찰 주기는 개별설정이 불가능하며, 모든 요일/시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입찰 고급 설정 후 적용 버튼 클릭
  19. 17. 입찰실행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0. 18.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광고 선택 후 입찰실행 버튼 클릭
  21. 19.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2. 20.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
  23. 21. 분류등록을 통해 주요 키워드를 분류하여 입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24. 21-1. 분류등록/관리를 클릭합니다.
  25. 21-2. 분류추가를 클릭하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26. 21-3. 등록된 분류 리스트는 수정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키워드 분류 삭제 후에도, 키워드 자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분류 등록 과정 화면
  27. 22. 분류적용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8. 22-1. 분류적용을 클릭 합니다.
  29. 22-2. 적용하려는 해당 분류를 선택해 적용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분류 등록 과정 화면
  30. 23. 분류해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31. 23-1. 분류해제를 클릭 합니다.
    분류 등록 과정 화면
  32. 24. 입찰이력을 확인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33. 25. 입찰이력을 클릭합니다.※ 한 개의 키워드(광고)만 입찰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34. 26.
    입찰이력 조회
    날짜 지정을 통해 입찰 성공과,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 이력 조회를 통해 성공, 실패 검색
  35. 27. 사용자 지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36. 27-1. 사용자 지정 보기는 목록에서 필요한 정보를 선택해서 선택한 항목만 모아 보기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지정 보기
  37. 28. 상세검색 열기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검색조건(입찰설정 유무, 입찰주기, 입찰대상, 입찰상태, 광고조건) 입력으로 필요 정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입력 후 상세검색 클릭
  38. 29. 이미지를 제외한 입찰정보, 입찰상태, 광고정보의 컬럼명을 클릭하면 동기화 된 키워드(광고) 목록을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리스트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보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위메프 타겟클릭 매뉴얼

다이애드PRO는 고객이 설정하신 광고를 분석하여, 목표 광고순위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위메프-타겟클릭 자동입찰 계정 등록
  4. 3-1. '계정관리 > 계정 추가' 버튼을 통해 '위메프 광고주센터' 계정을 등록합니다. 계정관리페이지에서 계정추가 버튼 클릭하고 위메프 선택
  5. 3-2. 추가된 계정은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에 계정추가한 계정 발생
  6. 별도) 위메프 광고주센터에 로그인 합니다.
           https://ad.wemakeprice.com/ 위메프 광고주센터에 로그인
  7. 4. 계정수정/삭제 :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광고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합니다. 계정현황 리스트에서 위메프 계정 선택
  8. 5. 입찰 실행 전 설정
  9. 5-1. "위메프-타겟클릭" 광고 그룹 및 키워드(광고)를 먼저 설정해 주셔야합니다.
    1. ㄱ. 위메프 광고주센터에서 [새 광고 그룹]을 생성해주세요.
      위메프 광고주센터 메뉴 광고관리에 타겟클릭 선택. 새 광고그룹 버튼 클릭 및 광고그룹 생성 팝업
    2. ㄴ. 생성된 광고그룹 내 [광고 등록]을 통해 상품 및 키워드(광고)를 설정해주세요.
      상품 선택 및 키워드 맵핑 설정
    3. ㄷ. 생성한 키워드(광고)를 목록에서 보실 수 있으며, 아래의 매뉴얼 설명에 맞게 '다이애드PRO'에서 셋팅 후 입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생성된 목록
  10. 5-2. [다이애드PRO] - '입찰관리 > 위메프 타겟클릭' 메뉴에서 추가한 계정을 선택 후 [동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이애드PRO에서 메뉴 입찰관리에 위메프 타겟클릭 선택. 계정 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1. 5-3. 위메프 계정 내 설정한 광고그룹을 확인 후 선택하여 [동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광고그룹을 선택하여 동기화 클릭
  12. 5-4. 광고그룹 내에 설정한 전체 상품 키워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기화 처리된 광고그룹 리스트 확인
  13. 5-5. 광고 '키워드'(광고)를 선택 후 [일반설정] 및 [고급설정]을 통하여 원하는 입찰 진행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애드PRO'는 "위메프-타겟클릭" 키워드(광고)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목표하는 '희망순위'로 입찰해드립니다.
    1. ㄱ. 키워드(광고)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설정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최대입찰가를 넘지 않는 선에서 희망순위 금액에 입찰을 진행 합니다.
      희망순위
      위메프-타겟클릭에 노출시키고자 하는 희망순위 설정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설정 금액입니다.
      일반 입찰 설정 진행
    2. ㄴ. 키워드(광고) 고급설정
      • 고급설정이란? : 선택한 키워드(광고)를 [요일별, 시간별]로 "입찰주기, 희망순위, 최대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는 세부설정 기능입니다.
      • ON/OFF 설정 영역
        - 설정한 광고(키워드)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 키워드(광고) 설정 영역
        - 희망순위
        위메프-타겟클릭에 노출시키고자 하는 희망순위 설정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설정 금액입니다.
      • 요일선택 : 광고(키워드)를 입찰 진행할 요일을 선택합니다.
      • 시간선택 : 광고(키워드)를 입찰 진행할 세부 시간을 설정합니다.
      • 입찰주기 :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설정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최대입찰가를 넘지 않는 선에서 희망순위 금액에 입찰을 진행 합니다.
      고급설정 진행
  14. 6. 설정한 키워드(광고)를 선택 후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선택한 키워드 관리 메뉴에서 입찰실행 버튼 클릭 ※ 다이애드PRO는 '위메프-타겟클릭'에서 설정하신 키워드(광고)를 분석하여, 앞서 입찰 설정을 하신 '입찰주기, 희망순위, 최대입찰가'에 맞게 키워드(광고)를 입찰 진행해드립니다.
  15. 7. 입찰실행 중인 키워드(광고)는 '입찰정지, 입찰삭제'를 통해 입찰을 정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 실행 중인 키워드 선택 후 선택한 키워드 관리 메뉴에서 입찰정지, 입찰삭제
  16. 8. 다이애드PRO 부가기능
  17. 8-1. 키워드(광고) 분류 관리
    분류등록/관리
    분류등록을 통해 주요 키워드(광고)를 분류하여 입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분류관리 메뉴에서 분류등록/관리 실행


    분류 적용
    분류 적용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하여 분류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분류관리 메뉴에서 분류적용 실행


    분류 해제
    분류 해제를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후 분류를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분류관리 메뉴에서 분류해제


  18. 8-2. 입찰이력
    입찰이력 이란?
    하나의 키워드(광고)를 선택하여 입찰 진행에 대한 '성공,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한 키워드 선택, 입찰이력 버튼 클릭 후 입찰이력조회


  19. 8-3. 사용자 지정 보기
    - 보기/숨기기
    체크박스를 이용해서 각 항목의 보임/숨김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순서변경
    항목을 드래그하여 순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틀고정
    고정아이콘(핀)을 클릭하면 앞에서 부터 최대 5개 까지 항목을 왼쪽 끝으로 틀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보기에서 원하는 설정으로 테이블 보기
  20. 8-4. 상세검색 기능
    검색조건을 입력/선택하여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여 보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세검색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닫기

이베이 파워클릭 매뉴얼

다이애드PRO는 고객이 설정하신 광고를 분석하여, 목표 광고순위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이베이-파워클릭 자동입찰 계정 등록
  4. 3-1) '계정관리 > 계정 추가' 버튼을 통해 '이베이 광고센터' 계정을 등록합니다. 계정관리페이지에서 계정추가 버튼 클릭하고 이베이 선택
  5. 3-2) 추가된 계정은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에 계정추가한 계정 발생
  6. 별도) 이베이 광고센터에 로그인 합니다.
           https://ad.esmplus.com/ 이베이 광고센터에 로그인
  7. 4. 계정수정/삭제 :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광고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합니다. 계정현황 리스트에서 이베이 계정 선택
  8. 5. 입찰 실행 전 설정
  9. 5-1. "이베이-파워클릭" 광고 그룹 및 상품과 키워드를 먼저 설정해 주셔야합니다.
    1. ㄱ. 이베이 광고센터 접속 후 일반등록을 선택해주세요.
      ※ 간편등록을 선택할 경우 자동입찰이 불가능합니다. 이베이 광고센터 메뉴 파워클릭에 광고등록 선택. 일반등록, 간편등록 중에 선택
    2. ㄴ. 광고하시고자 하는 그룹을 먼저 생성 후 상품을 등록합니다.
      광고 그룹 생성 후 상품 등록
    3. ㄷ. 생성된 광고그룹 내 '상품과 키워드'를 등록하고, [예산수정] 등을 통해 세부 설정을 진행합니다.
      상품과 키워드 등록 후 예산수정등으로 통해 세부 설정
    4. ㄹ. 생성한 키워드(광고)를 목록에서 보실 수 있으며, 아래의 매뉴얼 설명에 맞게 '다이애드PRO'에서 셋팅 후 입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애드PRO에서 셋팅 후 입찰 관리
  10. 5-2. '입찰관리 > 이베이 파워클릭' 메뉴에서 추가한 계정을 선택 후 [동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이애드PRO에서 메뉴 입찰관리에 이베이 파워클릭 선택. 계정 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1. 5-3. 이베이 계정 내 설정한 광고그룹을 확인 후 선택하여 [동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광고그룹을 선택하여 동기화 클릭
  12. 5-4. 광고그룹 내에 설정한 전체 상품 키워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기화 처리된 광고그룹 리스트 확인
  13. 5-5. 광고 '키워드'(광고)를 선택 후 [일반설정] 및 [고급설정]을 통하여 원하는 입찰 진행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애드PRO'는 "이베이-파워클릭" 광고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목표하는 '희망순위'로 입찰해드립니다.
    1. ㄱ. 키워드(광고)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설정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최대입찰가를 넘지 않는 선에서 희망순위 금액에 입찰을 진행 합니다.
      희망순위
      이베이-파워클릭에 노출시키고자 하는 희망순위 설정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설정 금액입니다.
      입찰가감액
      +, -세팅을 통해 입찰설정한 금액에서 상향 또는, 하향 조정하여 입찰을 진행합니다.
      일반 입찰 설정 진행
    2. ㄴ. 키워드(광고) 고급설정
      • [Tip] ESMPLUS에서 이전에 판매한 이력을 다운로드 받아 '[주문통계] 기능'을 통해 판매현황 통계지표를 확인하고, 고급설정을 진행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급설정이란? : 선택한 키워드(광고)를 [요일별, 시간별]로 "입찰주기, 희망순위, 최대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는 세부설정 기능입니다.
      • ON/OFF 설정 영역
        - 설정한 광고(키워드)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 키워드(광고) 설정 영역
        - 희망순위
        이베이-파워클릭에 노출시키고자 하는 희망순위 설정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설정 금액입니다.
      • 요일선택 : 광고(키워드)를 입찰 진행할 요일을 선택합니다.
      • 시간선택 : 광고(키워드)를 입찰 진행할 세부 시간을 설정합니다.
      • 입찰주기 :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설정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최대입찰가를 넘지 않는 선에서 희망순위 금액에 입찰을 진행 합니다.
      고급설정 진행
  14. 6. 설정한 키워드(광고)를 선택 후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선택한 키워드 관리 메뉴에서 입찰실행 버튼 클릭 ※ 다이애드PRO는 '이베이-파워클릭'에서 설정하신 키워드(광고)를 분석하여, 앞서 입찰 설정을 하신 '입찰주기, 희망순위, 최대입찰가'에 맞게 키워드(광고)를 입찰 진행해드립니다.
  15. 7. 입찰실행 중인 키워드(광고)는 '입찰정지, 입찰삭제'를 통해 입찰을 정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 실행 중인 키워드 선택 후 선택한 키워드 관리 메뉴에서 입찰정지, 입찰삭제
  16. 8. 다이애드PRO 부가기능
  17. 8-1. 키워드(광고) 분류 관리
    분류등록/관리
    분류등록을 통해 주요 키워드(광고)를 분류하여 입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분류관리 메뉴에서 분류등록/관리 실행


    분류 적용
    분류 적용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하여 분류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분류관리 메뉴에서 분류적용 실행


    분류 해제
    분류 해제를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후 분류를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 후 분류관리 메뉴에서 분류해제


  18. 8-2. 입찰이력
    입찰이력 이란?
    하나의 키워드(광고)를 선택하여 입찰 진행에 대한 '성공,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한 키워드 선택, 입찰이력 버튼 클릭 후 입찰이력조회


  19. 8-3. 사용자 지정 보기
    - 보기/숨기기
    체크박스를 이용해서 각 항목의 보임/숨김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순서변경
    항목을 드래그하여 순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틀고정
    고정아이콘(핀)을 클릭하면 최대 5개 까지 항목을 앞으로 틀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보기에서 원하는 설정으로 테이블 보기
  20. 8-4. 상세검색 기능
    검색조건을 입력/선택하여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여 보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세검색
  21. 8-5. 주문통계(엑셀업로드) 기능
    ESMPLUS에서 판매한 이력의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해당 기능을 통해 업로드 시 판매에 대한 통계지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에 대한 주문통계 지표 화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네이버 쇼핑광고

  • 공식 API / 24시간 유지

    다이애드PRO는 네이버 공식 API를 사용하여 속도가 빠르고 정확하게 순위에 입찰 합니다.

    또, PC를 켜두어야 하는 클라이언트 버전과 달리 다이애드PRO는 서버형으로 24시간 순위가 유지됩니다.

  • 타겟팅

    운영중인 사이트 또는 컨텐츠에 따라 PC/모바일을 타겟화 하여 고객을 집중 유입 시킬 수 있습니다.

  • 전략설정

    요일/시간별로 유입되는 고객은 다릅니다.

    다이애드PRO는 유입 집중시간에 순위를 높게, 또 비효율 시간대에는 광고중지 등을 설정하여 고객을 보다 효율적으로 유입 시킬 수 있습니다.

  • 최저가 입찰

    다이애드PRO는 일정순위가 유지되면 자동으로 입찰가를 내려, 최저금액으로 원하는 순위에 노출되는 최저가 입찰 기능을 지원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공식 API / 24시간 유지

    다이애드PRO는 네이버 공식 API를 사용하여 속도가 빠르고 정확하게 순위에 입찰 합니다.

    또, PC를 켜두어야 하는 클라이언트 버전과 달리 다이애드PRO는 서버형으로 24시간 순위가 유지됩니다.

  • 타겟팅

    판매하는 제품과 특성에 따라 PC, 모바일의 판매량이 다릅니다. 다이애드PRO는 디바이스별 타겟팅을 통해 전환율과 매출상승에 도움을 드립니다.

  • 전략설정

    요일/시간별로 유입과 판매량은 다릅니다.

    다이애드PRO는 전환율이 높은 시간과 저녁, 휴일에도 원하는 순위를 유지시켜 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최저가 입찰

    다이애드PRO는 일정순위가 유지되면 자동으로 입찰가를 내려, 최저금액으로 원하는 순위에 노출되는 최저가 입찰 기능을 지원합니다.

네이버 파워컨텐츠

  • 공식 API / 24시간 유지

    다이애드PRO는 네이버 공식 API를 사용하여 속도가 빠르고 정확하게 순위에 입찰 합니다.

    또, PC를 켜두어야 하는 클라이언트 버전과 달리 다이애드PRO는 서버형으로 24시간 순위가 유지됩니다.

  • 타겟팅

    홍보 하고자 하는 컨텐츠의 특성에 따라 PC, 모바일의 유입이 다릅니다.

    다이애드PRO는 디바이스별 타겟팅을 통해 효율적으로 컨텐츠 홍보가 가능합니다.

  • 전략설정

    요일/시간별로 홍보 효과는 다릅니다.

    다이애드PRO는 홍보효과를 높이도록 집중시간에 순위를 높게, 또 효과가 낮은 시간대에는 광고 중지 등을 설정하여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 최저가 입찰

    다이애드PRO는 일정순위가 유지되면 자동으로 입찰가를 내려, 최저금액으로 원하는 순위에 노출되는 최저가 입찰 기능을 지원합니다.

11번가 포커스클릭

  • 24시간 유지

    PC를 켜두어야 하는 클라이언트 버전과 달리 다이애드PRO는 서버형으로 24시간 순위가 유지됩니다.

  • 타겟팅

    모바일만 노출되는 포커스클릭을 정확하게 타겟팅하여 고객을 집중 유입 시킬 수 있습니다.

  • 전략설정

    요일/시간별로 유입되는 고객은 다릅니다.

    다이애드PRO는 유입 집중시간에 순위를 높게, 또 비효율 시간대에는 광고중지 등을 설정하여 고객을 보다 효율적으로 유입 시킬 수 있습니다.

  • 최저가 입찰

    다이애드PRO는 일정순위가 유지되면 자동으로 입찰가를 내려, 최저금액으로 원하는 순위에 노출되는 최저가 입찰 기능을 지원합니다.

위메프 타겟클릭

  • 효과적인 광고입찰

    다이애드PRO는 상품 광고 순위를 정확하고 빠르게 입찰하여 상품 매출을 더욱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광고 관리

    요일/시간별로 유입되는 고객이 다릅니다.

    다이애드PRO는 유입 집중시간에 순위를 높이고, 비효율 시간대에는 광고중지 등을 설정하여 고객을 보다 효율적으로 유입 시킬 수 있습니다.

  • 광고 최소 비용 관리

    최대입찰가를 넘지 않는 선에서 목표하는 광고순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입찰주기를 설정하여 최소 광고비용으로 관리합니다.

  • 타겟팅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플랫폼 상위로 노출하여 명확한 타겟팅을 대상으로 최대의 효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이베이 파워클릭

  • 전략적 광고 설정

    옥션⋅G마켓 에서 판매/주문된 이력을 통계/지표로 확인하여, 요일/시간에 맞게 광고를 전략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최소 비용 관리

    최대 입찰가를 넘지 않는 선에서 목표하는 광고순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입찰주기를 설정하여 최소 광고비용으로 관리합니다.

  • 효율적인 광고입찰

    고객의 유입 집중시간에 광고 순위를 높이고, 비효율적인 시간대에는 광고중지 등을 설정하여 광고비용 절감 및 판매증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광고입찰

    명확한 타겟팅을 대상으로 상품 광고 순위를 정확하고 빠르게 입찰하여 원하는 순위 도달 후 최대의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