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도 높은 네이버 메인광고-트렌드상품

네이버의 모든 방문자를 타깃으로 한 딱 맞는 광고상품!

네이버 트렌드상품

상품형 광고로서 90%의 네이버 메인 방문자(남성로그인 제외)에게 썸네일 형태의 광고 콘텐츠를 첫 화면에 노출시키는 상품입니다.

네이버 트렌드상품

광고 구매 프로세스
  • 월요일-화요일
    입찰기간
    오전9시 : 서비스시작
    2주전 입찰 시작
  • 화요일
    입찰종료
    오후3시 : 입찰마감
    오후3시 30분 : 1차 낙찰 대상자 공지
  • 수요일
    1차 차감
    오후3시 : 1차 차감 시작
  • 목요일
    2차 차감
    오후1시30분 : 2차낙찰
    대상자 공지
    오후3시 : 2차 차감 시작
  • 서비스시작 1주전
    소재 제작
  • 서비스시작 주간
    노출 시작
    입찰2주 후 : 월요일0시
상품정보
구좌수 상/중/하 각 57구좌씩 총 171구좌(19세트)
구매방식 비딩(최저가 낙찰방식)
광고비(시작가) 상단 400만원/중단300만원/ 하단300만원(수수료 없음. VAT포함)
서비스기간 1주 (매주 월요일 ~ 일요일)
노출방식
  • 로그인 남성을 제외한 모든 메인방문자에게 90%의 확률로 첫화면 노출
  • 썸네일 형태로 노출
  • 19세트가 돌아가며 랜덤노출
  • 세트 내에 상품위치는 해당 세트 노출시마다 랜덤배치됨
진행스케쥴
  • 입찰: 서비스시작 2주전 월요일 09시~화요일15시
  • 1차차감: 서비스시작 2주전 수요일 15시
  • 2차차감: 서비스시작 2주전 목요일 15시
  • 소재구성: 서비스시작 1주전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