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광고상품 모바일광고 네이버쇼핑 트렌드 Pick

광고상품

#네이버쇼핑
#카카오톡

트렌트 Pick (패션광고)

포털1위 네이버 모바일 1일 순방문자 수만 총 3,146만명!
모바일에 최적화된 유료광고로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노출하며, 메인페이지 쇼핑 탭 공간에 선착순 구매로 상품 노출을 지원합니다.

트렌드 Pick 노출 영역

트렌드Pick 노출 영역

트렌드 Pick의 이용 Flow

트렌드Pick의 이용 Flow

광고 구매프로세스

  • 화요일입찰기간

    오전9시: 서비스 시작
    2주전 입찰 시작

  • 화요일입찰종료

    오후5시: 입찰마감

    오후5시 30분: 1차 낙찰 대상자 공지

  • 수요일1차 차감

    오후5시: 1차 차감 시작

  • 목요일2차 차감

    오후1시30분: 2차낙찰 대상자 공지

    오후5시: 2차 차감 시작

    ~오후 3시까지
    2차낙찰동의 취소 마감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입찰2주 후: 월요일0시

광고구분 구매방식 전체 판매 구좌수 1구좌당 입찰금 서비스기간
트렌드Pick
(모바일 패션광고)
최저가 낙찰 250개 입찰시작가 400만원/
입찰상한가 1000만원
(입찰증거금 40만원)
4주 단위 입/낙찰 판매

상품정보

구좌수 노출권 250개 (광고 250구좌)
구매방식 비딩 (최저가 낙찰방식)
광고비(시작가) 시작가 400만원 (수수료 없음. VAT포함)
서비스기간 4주
노출영역 모바일
- 네이버앱(웹) > 쇼핑탭 > 트렌드Pick(6개 소재)
- 네이버쇼핑 > 스타일윈도 > 트렌드Pick
노출방식 - 네이버앱(웹) > 쇼핑탭 내 트렌드Picck에 모든 광고소재 랜덤 노출
- 잇걸/우먼/비로그인에 노출(단, 타겟별 노출위치는 다름)
- 트렌드Pick 영역 한번에 6개 소재씩 노출
소재등록 - 광고소재 : 광고주 직접 등록
- 플로스 노출소재 : 패션스퀘어 / 직접등록 합하여 구좌당 20개씩 노출
진행스케쥴 - 입찰 : 서비스 시작일 2주전 화요일 09시 ~ 화요일 17시
- 1차차감 : 서비스 시작일 2주전 수요일 17시
- 2차차감 : 서비스 시작일 2주전 목요일 17시
- 소재등록 : 서비스 시작일 1주전 월요일 ~ 서비스 종료시까지 등록 / 수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