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LAY-FUN이란?

남성에 특화된 광고로서, 남성타겟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노출할 수 있으며, 네이버 메인을 방문하는
모든 남성 로그인 방문자에게 첫 화면으로 노출됩니다.

네이버 PLAY-FUN 관련 이미지

노출 가능 카테고리

노출 가능 카테고리
노출 가능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예시 비고
디지털/IT 음향가전/게이밍기어/휴대폰/카메라/노트북,PC 관련용품 등
키덜트(어른들의 장남감) 드론,RC/프라모델/피규어/레고/보드게임 등
레포츠 자전거/캠핑/낚시/헬스/골프/야구/축구/등산/수영 등 레포츠 용품 및 관련 의류/잡화 가능
자동차용품 인테리어/세차/타이어/DIY 용품 등
악기 기타/건반 음향용품 등
남성전용 뷰티 용품 화장품/헤어용품/구강용품/클렌징/향수 등
생활/식품 남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수납/주방/육아용품/가구/식품 등
  • 일반 패션의류/잡화/속옥 상품은 노출이 불가능하나, 최신성과 브랜드(인지도) 및 재미있고, 기발한 요소로 남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소재의 경우,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노출 가능.

광고 구매 프로세스

  • 월요일반복구매건
    차감

    오후3시: 이전 회차 반복구매
    설정 건 광고비 차감

  • 화요일1차
    판매

    오전11시:이전 회차 구매 광고주 선판매 시작

    오전15시:판매종료

    오후 15시 30분
    (잔여구좌 발생 시) 2차 판매
    안내
  • 수요일2차선착순
    판매

    오전11시:이전 회차 구매 광고주 선판매 시작

    오후15시:판매종료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구매완료 후, 금요일 24시까지
    반복구매 설정 가능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구매시작 2주후: 월요일0시

"PLAY-FUN" 상품정보

PLAY-FUN 상품정보
구좌수 12구좌(총4세트-각 세트당 3구좌)
구매방식 1차판매: 전 회차 구매자에게 우선구매권 부여
2차판매: 1차판매에서 잔여구좌 발생시, 모든 광고주 대상으로 고정가 선착순 판매
광고비 구좌당 200만원(VAT포함)
서비스기간 1주(매주 월요일~일요일)
노출방식
  • 모든 로그인 남성 메인 방문자에게 100%의 확률로 첫 화면 노출
  • 이미지+텍스트+몰명 형태로 노출
  • 4세트가 랜덤으로 노출되며, 30분 간격으로 1세트에 구성되는 컨텐츠 조합이 변경
    (단, 세트 내 콘텐츠의 상/중/하 위치는 노출시마다 랜덤으로 배치됨)
진행스케줄
  • 반복구매
    - 서비스 시작 2주전 월요일 오후 3시 차감
    - 전 회차 구매이력이 있는 광고주가 반복구매 기능을 설정한 경우, 자동구매/결제되는 기간
  • 1차구매
    - 서비스시작 2주전 화요일 오전 11시 ~ 오후 3시
    - 전 회차 구매이력이 있는 광고주(반복구매 실패한 광고주 포함)가 구매할 수 있는 기간
  • 2차구매
    - 서비스 시작 2주전 수요일 오후 11시 ~ 오후 3시
    - 모든 광고주가 구매할 수 있는 기간으로, 선착순으로 구매예약하기 화면에 진입해야 구매 가능
  • 소재등록/수정
    - 서비스 시작 1주전 월요일 오전 00시 ~ 서비스 노출 종료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