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광고상품 포털광고 쇼핑광고 네이버 MEN

광고상품

네이버 MEN

남성 대상의 광고로서 네이버 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남성 로그인 방문자에게 첫 화면에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MEN 관련이미지

광고 구매 프로세스

  • 월요일-화요일입찰기간

    오전9시: 서비스 시작
    2주전 입찰 시작

  • 화요일입찰종료

    오후3시: 입찰마감

    오후3시 30분: 1차 낙찰 대상자 공지

  • 수요일1차 차감

    오후3시: 1차 차감 시작

  • 목요일2차 차감

    오후1시30분: 2차 낙찰 대상자 공지

    오후3시: 2차 차감 시작

  • 서비스 시작 1주전소재 제작
  • 서비스 시작 주간노출 시작

    입찰2주 후: 월요일0시

상품정보

구좌수 상/중/하 각 9구좌씩 총 27구좌 (3세트)
구매방식 비딩(최저가 낙찰 방식)
광고비(시작가) 상단 300만원 / 중단250만원 / 하단250만원(수수료 없음. VAT포함)
서비스기간 1주(매주 월요일~일요일)
노출방식
  • 모든 로그인 남성 메인방문자에게 100%의 확률로 첫화면 노출
  • 썸네일 형태로 노출
  • 3세트가 돌아가며 랜덤노출
  • 세트 내에 상품위치는 해당 세트 노출시마다 랜덤배치됨
진행스케줄
  • 입찰: 서비스시작 2주전 월요일 09시 ~ 화요일 15시
  • 1차차감: 서비스시작 2주전 수요일 15시
  • 2차차감: 서비스시작 2주전 목요일 15시
  • 소재구성: 서비스시작 1주전 월요일~